close

這首歌很小品也很好聽

偶然在youtube聽到覺得超級耳熟

還以為是哪一部偶像劇

結果發現是「你們被包圍了」裡面志龍拿給秀善聽的歌

志龍說這是他在遇到困難的時候安慰他的歌

秀善聽完後淚流滿面

歌詞大意大概就是

「一個女生陷入很絕望的負面思考中

有一個男生跳出來說你還有我可以依靠呀」

男生的歌聲真的感覺特別溫暖

我本來還以為是李昇基自己唱的

如果時光倒回 在那一年 能夠有個這麼溫暖的人溫暖的歌聲

告訴我 沒關係 我是站在你這一邊的 你還有我呀

那該有多好

 

[中字翻譯影片]

http://www.youtube.com/watch?v=qQx6aOGRRsg&feature=share&list=LLtR8N_lZd8GiCBmhU_fxXhQ&index=53

[歌詞]

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(Feat. 하은) 작사,작곡,편곡: 커피소년

누가 내 맘을 위로할까 誰會安慰我的心
누가 내 맘을 알아줄까 誰能明白我的心
모두가 나를 비웃는것 같아 好像每個人都在嘲笑我
기댈 곳 하나 없네

이젠 괜찮다 했었는데
익숙해진 줄 알았는데
다시 찾아온 이 절망에 나는 또 쓰려져 혼자 남아있네

*
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
괜찮다 말해줄게
다 잘 될거라고 넌 빛날거라고

 

naega nipyeon-i doeeojulge (Feat. ha-eun) jagsa,jaggog,pyeongog: keopisonyeon

nuga nae mam-eul wilohalkka
nuga nae mam-eul al-ajulkka
moduga naleul biusneungeos gat-a
gidael gos hana eobsne

ijen gwaenchanhda haess-eossneunde
igsughaejin jul al-assneunde
dasi chaj-aon i jeolmang-e naneun tto sseulyeojyeo honja nam-aissne

*
naega ni pyeon-i doeeojulge
gwaenchanhda malhaejulge
da jal doelgeolago neon bichnalgeolago

arrow
arrow
    全站熱搜

    Sonia 發表在 痞客邦 留言(0) 人氣()